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English Fella 2campus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6년 도시 Cebu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51~55%
학교주소 Tigbao Brgy Talamban, Cebu city, Philippines
홈페이지 http://www.englishfella.com/
   
 

"FIRST AND BEST" "최초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라는 학교 MISSIION 실현을 위해  
300여명의 임직원들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ENGLISH FELLA는 2006년 개교하여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학교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ENGLISH FELLA는 대외적으로 교육부, 이민국, 노동부 등 필리핀 정부 기관의 정책을 충실히 이행하며,  
대내적으로는 교육 인사부의 강력한 선생 Training과 인사관리 시스템을 근본으로 강사진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선생결근율 0.5% 미만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멀티 캠퍼스를 통한 ESL, SPRTA, BUSINESS, ACADEMIC, TOEIC, TOEFL, IELTS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다양한 학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자체개발한 학사 시스템을 이용하여 학생 출석율 98%이상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과목별 전문 강사를 배정하여 학생 한명당 6~8명의 전담 강사가 학생을 관리합니다.  
  
ENGLISH FELLA는 연수기간 내 학생분들이 목표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고 있습니다.   
 

ENGLISH FELLA는 필리핀 최초로 6500평 대지에 리조트형으로 신축한 학교입니다.
강의실, 기숙사, 식당, 1인 1좌석의 독서실, 수영장, 실내체육관, 휘트니스센터, 시네마룸, 매점 등을 포함한 시설은 필리핀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부 내 자율형과 스파르타, 2개의 캠퍼스를 운영함으로 학생의 상황에 따라 캠퍼스를 변경할 수 있고, 필리핀 최초로 비즈니스 코스, 토플, 아이엘츠 등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ENGLISH FELLA에는 외국인 비율이 약 50%이며, 일본인, 중국인, 대만인 등 다국적학생들이 상시 연수중입니다.
교내에 한국인, 일본인, 중국인 스텝이 학생을 관리함으로 국제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시설에서 다국적 학생들과 체계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학교주소 : Tigbao Brgy Talamban, Cebu city,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