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CPILS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1년 도시 Cebu
전체학생수 401~500명 한국학생비율 56~60%
학교주소 CPILS, Benedicto Bldg., M.J. Cuenco Ave., Cebu City, Philippines 6000
홈페이지 http://www.cpils.com/
   
 

2001년 개원 이래 필리핀 어학연수의 시초로서 명실상부한 필리핀 최고의 어학원으로 자리매김한 CPILS는 필리핀 세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4만명이상의 졸업생을 배출한 명문 어학원으로 현재 한국학생 이외에도 일본, 러시아, 대만, 중국 그리고 스페인, 벨기에, 프랑스등 세계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총 정원의 40% 이상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축적되어 온 학생 관리 노하우 및 체계적이고 우수한 커리큘럼, 10여명의 원어민 강사를 포함한 최고의 필리핀 강사들을 200여명 넘게 보유하고 있는 점은 CPILS만이 가지고 있는 우수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부에서 택시기사가 CPILS를 모른다면 도중에 내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필리핀 세부의 유명한 어학원입니다.
2001년 개원이래 많은 졸업생을 배출해 내면서 쌓인 학생 관리 노하우와 강사 관리 시스템은 어느누구도 쉽게 모방할 수 없습니다.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세부 지역 뿐만아니라 나아가서는 필리핀 전체 한국 어학원들의 기본 초석이 되는 어학원으로 학생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운영 이념과 300여명 전직원의 노력이 더불어져 단순한 학원 이상의 '아카데미'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어학원입니다.
 
 
 
 

학교주소 : CPILS, Benedicto Bldg., M.J. Cuenco Ave., Cebu City, Philippines 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