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EV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4년 도시 Cebu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61~65%
학교주소 Governor Cuenco Avenue,Barangay Kasambagan,Cebu city 6000
홈페이지 https://www.evenglish.com:5006/index_3.asp
   
 

EV어학원은 2004년에 필리핀 세부를 기반으로 한 스파르타 어학원으로서, 200명 정원으로 1:1개인수업과 그룹수업의 단기 집중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편안한 안식을 위해 조성된 일만 평 정원 안에 위치 하고 있고 학업에 필요한 모든 시설 및 서비스를 한곳에서 제공하는 일체형 기숙사식 어학원입니다.오랫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세부 최고의 스파르타 시스템과 완벽한 학생관리를 하고 있습니다.더욱이 대부분의 매니져들은 EV어학원 출신으로써 학생들의 어려운 점과 고충을 학생입장에서 파악하고 도움을 주며,항상 최고의 학습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영어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특정한 목적이 있으며,단기 내 이루어야 합니까? EV는 필리핀 세부에서 처음 생긴 스파르타 어학원으로, EV 집중 강화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커리큘럼보다 2~3배 빠르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또한 단기 내 목적을 이루어 드리기 위해   도와드립니다. 
 
1. 문법 교육에만 치중하거나 영어 회화에만 치우치지 않고, 말하기/듣기/읽기/쓰기 각 영역별 고른 종합학습을 진행합니다.
2. 월~금요일까지 매일 수업 전 아침 단어 암기, 수업 후 저녁 통문장 암기를 통해 영어의 기초체력을 확실하게 잡아드립니다.
3. 스파르타 어학원 중 외국인 비율이 높은 편으로,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국제적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영어를 배우기 위한 최고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학교주소 : Governor Cuenco Avenue,Barangay Kasambagan,Cebu city 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