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Hansa Language Centre (사설학교)
설립연도 1969년 도시 Toronto
전체학생수 201~300명 한국학생비율 10~15%
학교주소 51 Eglinton Ave. E., #200 Toronto, ON M4P 1G7 CANADA
홈페이지 http://www.hansacanada.com/
   
 

1969년에 창립된 사립 영어학교인 Hansa Language Centre는 전통있는 어학연수 센터입니다. 전체 캠퍼스는 2개로 초중급 레벨을 위한 캠퍼스와 상급 레벨을 위한 캠퍼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수업은 전체 12개의 레벨로 나누어져 있으며 레벨에 따른 20개의 다양한 반에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영어프로그램 이외에도 비지니스 영어프로그램, TOEFL 등의 진학준비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으며, 공식 테스트 센터입니다.
 또한 학생들간의 국제교류를 위해 많은 문화관련 이벤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수업 시간 이후에 참여할 수 있는 단기 여행, 주말 여행, 당일 여행 프로그램이 있으며 스포츠 활동, 스포츠 경기 관람 등 여러 가지 친목 모임도 있습니다.
 

"한국 학생이 적은 최상의 국적 비율을 가진 어학원입니다."
"한 학급당 인원수가 평균 8명인 소규모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업의 종류나 시간대가 다양한 단과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워킹홀리데이 학생에게 맞춤형 어학원입니다. 저렴하고 실속있는 학원을 찾는다면, Hansa Language Centre가 정답입니다."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과정을 선택하고자 하는 학생, 그리고 젊은 선생님들과 좋은 유대관계를 가지고 수업을 듣고자 하는 학생에게 적합한 어학원입니다.""
 

학교주소 : 51 Eglinton Ave. E., #200 Toronto, ON M4P 1G7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