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ILSC(International Language Schools of Canada)-Montreal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0년 도시 Montreal
전체학생수 301~400명 한국학생비율 10%미만
학교주소 410 St-Nicolas, Suite300, Montreal, QC, Canada H2Y 2P5
홈페이지 http://www.ilsc.ca/
   
 

ILSC는 최고 교육기업으로 선정된 캐나다에서 규모가 가장 큰 학교로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학사학위와 영어교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경험이 풍부한 우수한 자격을 갖춘 선생님들과 함께 질 높은 수업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중심의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학생이 원하는 수업을 직접 선택하여 다양하고 자유로운 방법으로 영어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대학교 형태의 독창적인 ESL커리큘럼을 비롯하여 비즈니스 Certificare과정, 인턴쉽과정, Greystone College Diploma 과정(TESOL, 비즈니스, 호텔경영학)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진학과정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은 북미명문대학 진학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정규과정 이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학생의 전공과 경력등에 따라 관심있는 분야에서 인턴쉽을 할 수 있도록 전통있는 유무급 인턴쉽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ontreal 캠퍼스의 경우 영어와 불어수업을 모두 수강할 수 있습니다.
 

- 대학교 형태의 독창적인 커리큘럼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국적비율을 자랑합니다.
- 전통있는 유무급 인턴쉽을 통하여 관심있는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영어교사자격증을 소지한 우수한 강사진에게 강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하여 영어를 학습하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교주소 : 410 St-Nicolas, Suite300, Montreal, QC, Canada H2Y 2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