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Study English Canada(SEC)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2년 도시 Toronto
전체학생수 201~300명 한국학생비율 21~25%
학교주소 120 Eglinton Ave East, 4F Toronto, ON. M4P 1E2 Canada
홈페이지 http://www.sec-canada.com
   
 

SEC는 토론토와 밴쿠버 2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균 10명의 소규모 클래스 운영으로 오전수업은 Grammar(문법)를 공부하고, 오후수업은 오전에 배운 문법을 복습하여 Speaking(회화)을 공부하는 SEC Synro System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원 분위기는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치지만 매주 단어시험, 격주로 배운내용에 대한 테스트로 수업은 타이트한 편이여서 항상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영어실력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SEC 토론토 센터는 토론토의 다운타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학교에서 3분 거리에 전철역이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캐나다의 도시문화를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학생 개개인의 학습목적에 맞추어 수강과목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콤비네이션과정으로 학생들 사이에 인기가 높고, 평균 7~10명의 소규모 학급 운영 및 영어수준에 따라 다양한 커리큘럼들을 제공함으로써 학습효율 극대화를 추구합니다. 일반영어 이외에도 북미지역의 컬리지와 4년제 대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대학진학준비과정(EAP)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영, 호텔관광, 영여교사, 통번역 분야의 수료 및 디플로마과정을 자매 컬리지인 UCCBT(Upper Career College of Business & Technology Inc.)에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교육하고 있습니다.
 

"오전에 배운 문법을 오후에 실습하는 SEC Synro System 제공하고 있습니다."                                                             
"Academic Counseling + Personal Counseling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업에 관한 상담 뿐만 아니라 홈스테이, 만족도 등 개인적인 부분 상담까지 가능)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진정한 캐나다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료 Conversation Club 제공됩니다."                                              
"일반영어+일대일영어 콤보과정을 통한 부족한 부분 보강이 가능합니다."   
 

학교주소 : 120 Eglinton Ave East, 4F Toronto, ON. M4P 1E2 Canada